‘라디오스타’ 하이라이트 손동운, 카드 마술 자신감?

‘셀프 굴욕’ 스튜디오 초토화 이정현 기자l승인2017.12.06 17:5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MBC ‘라디오스타’

(한국경영뉴스=이정현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보이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카드 마술로 ‘셀프 굴욕’을 당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손동운은 자신만만하게 카드 마술을 보여줬으나 MC들은 그런 그의 모습에 폭풍 웃음을 터뜨린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널 웃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특집으로 뮤지컬 ‘모래시계’ 출연 배우인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존박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손동운은 최근 녹화에서 “오매불망 ‘라스’만을 기다렸어요”라며 출연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다. 특히 손동운이 ‘라디오스타’를 기다린 특별한 이유가 이날 공개된 것으로 전해져 시선을 모은다.

또한 손동운은 독학을 한 마술 실력 공개로 자신감을 대폭발시키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손동운은 MC들의 날카로운 시선에 얼음이 돼버렸다고 한다.

급기야 MC들은 손동운의 마술에 폭풍 웃음을 터뜨린 것으로 전해져 마술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뮤지컬배우로도 활동 중인 손동운은 커튼콜을 할 때 느끼는 보람에 대해 고백했으며, 전매특허 트레이드마크인 ‘뿌잉∼’ 애교로 ‘하이라이트 애교 막내’의 매력을 제대로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손동운의 마술은 6일 밤 11시 10분 ‘널 웃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정현 기자  junghyun17@hotmail.com
<저작권자 © 한국경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15, 202(저동 2가 창강빌딩)  |  대표전화 : 02)702-0172  |  팩스 : 02)711-1236
등록번호 : 서울 아 03675  |  대표·발행인 : 이상대  |  편집위원 : 박갑주, 김동현
Copyright © 2017 한국경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