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정, 문재인 대통령 향한 기습 뽀뽀 비하인드 전격 고백

“내 입술도 나름 비싸요” 이지현 기자l승인2017.07.11 21:1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KBS

(한국경영뉴스=이지현기자) ‘냄비받침’에 출연한 안희정 충남지사가 화제의 중심에 섰던 문재인 대통령 볼 뽀뽀 사건의 비하인드를 전격 고백한다.

11일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연출 최승희) 6회 방송에는 이경규의 ‘지난 대선 후보자 인터뷰’ 세 번째 주자로 안희정 충남지사가 나선다. 이 가운데 지난 19대 대선 당시 국내외 핫 이슈가 됐던 안희정 충남지사의 ‘문재인 대통령 볼 뽀뽀 사건’에 대해 안희정 충남지사가 전격 고백했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안희정 충남지사의 ‘볼 뽀뽀’ 사건은 지난 5월 9일, 19대 대통령 당선 기념 행사에서 안희정 충남지사가 문 대통령의 뺨에 돌발 뽀뽀를 한 것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더욱이 이 볼 뽀뽀는 ‘월스트리트 저널’, ‘뉴욕 타임즈’ 1면을 장식한 것은 물론 ‘로이터’ 이 주의 사진에 선정됐을 정도로 세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안희정 충남지사는 이경규가 “안희정에게 문재인은?” 질문하자 “사랑해서 뽀뽀했다”며 먼저 볼 뽀뽀를 언급, 볼 뽀뽀 당시 돌진했던 것처럼 인터뷰 내내 저돌적인 면모를 드러내 좌중을 사로 잡았다. 특히 안희정 충남지사는 “이제는 말 할 수 있다”며 볼 뽀뽀를 둘러 싸고 사람들의 입에서 가장 많이 오르내렸던 음주 여부 의혹을 포함, 볼 뽀뽀의 모든 것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고 해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안희정 지사가 볼 뽀뽀 이후 문재인 대통령의 생생한 반응을 전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안희정 지사는 “문 대통령이 만날 때마다 쑥스러워 한다”며 부끄러워하는 문재인 대통령과 달리 은근한 미소로 의기양양하게 전해 현장을 폭소케했다.

또한 이경규가 안희정 충남지사의 솔직 매력에 볼 뽀뽀를 요구하자 “내 입술도 비싸다”며 강철벽을 치는 등 예능 대부 이경규를 들었다놨다한 특급 예능감을 뽐냈다고 해 인터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이에 ‘냄비받침’ 제작진은 “안희정 충남지사의 리얼리티 살아 넘치는 솔직 입담에 현장 모두가 놀랐다. 안희정 충남지사의 화끈 입담을 기대해달라”고 전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좋으면 좋고, 아니면 냄비받침으로 써도 좋을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은 11일 밤 11시 10분에 6회가 방송된다.


이지현 기자  jihyun0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경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15, 202(저동 2가 창강빌딩)  |  대표전화 : 02)702-0172  |  팩스 : 02)711-1236
등록번호 : 서울 아 03675  |  대표·발행인 : 이상대  |  편집위원 : 박갑주, 김동현
Copyright © 2017 한국경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