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강경준 긴장감 가득한 상견례, 결혼 성공할 수 있을까

이지현 기자l승인2017.07.10 22:1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MBC

(한국경영뉴스=이지현기자) 10일 방송되는 MBC UHD 특별기획 ‘별별 며느리’ (극본 오상희, 연출 이재진 김지현)에서는 은별(함은정)과 한주(강경준)가 양가 상견례를 갖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가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주 방송분에서 은별(함은정)과 한주(강경준)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결혼을 결심했다.

두 사람은 각각 집안에 결혼을 선언했고, 이를 반기는 한주네 집안과 달리 은별의 집안은 냉정한 기류가 흘렀다. 은별의 엄마 명자(김청)는 반대 의사를 밝혔고, 호식(남명렬)은 "왜 애들 연애에 끼어드냐"며 은별의 편을 들었다.

이후 상견례 장소에서 대면하게 된 은별과 한주 집안의 모습이 공개된 바, 양가 모친 명자(김청)와 영애(조경숙) 또한 악연으로 얽혀있는 가운데 은별과 한주는 상견례를 무사히 마치고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별별' 자매의 빡세고 피 터지는 '별난'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로 매주 평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지현 기자  jihyun0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경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15, 202(저동 2가 창강빌딩)  |  대표전화 : 02)702-0172  |  팩스 : 02)711-1236
등록번호 : 서울 아 03675  |  대표·발행인 : 이상대  |  편집위원 : 박갑주, 김동현
Copyright © 2017 한국경영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