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예비 썸남(?) 위한 ‘김칫국 꽃꽂이’ 포착

무한 애정담은 꽃꽂이 수업 미리보기 이지현 기자l승인2017.07.07 14:1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MBC ‘나 혼자 산다’

(한국경영뉴스=이지현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예비 썸남(?)을 위해 꽃꽂이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녀는 꽃꽂이에 무한 애정을 담아 꽃꽂이를 했고, 꽃말을 알아내 의미를 부여하면서 예비 썸남과의 행복한 미래를 그리는 등 김칫국을 연거푸 마셨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212회에서는 핑크빛 상상의 나래를 펼친 박나래의 꽃꽂이 수업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나래가 꽃꽂이 수업 도중 “여자들도 남자들한테 꽃 선물 하나?”라며 꽃꽂이 완성품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 있음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나의 거칠면서 뜨거운 열정을 꽃으로 표현했으면 좋겠어요”라며 꽃꽂이 수업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박나래는 꽃꽂이 수업 내내 예비 썸남의 취향을 신경 쓰고 무의식적으로 핑크빛 미래를 고백하는 등 김칫국을 들이켰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녀는 자신이 들고 있는 꽃의 꽃말이 ‘순수한 사랑’임을 알게 되자 바로 꽃을 내려놓으며 ‘어른의 연애’를 꿈꾸고 있음을 밝혀 수업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박나래는 꽃을 꽂으면서 세세한 부분까지 사랑과 연관 지어 의미를 부여했고, 자신의 성격만큼 화려한 꽃꽂이를 완성했다고 전해져 완성품의 주인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박나래의 마음이 향한 곳은 어디일지, 김칫국을 한없이 들이킨 꽃꽂이 수업은 7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현 기자  jihyun0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경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15, 202(저동 2가 창강빌딩)  |  대표전화 : 02)702-0172  |  팩스 : 02)711-1236
등록번호 : 서울 아 03675  |  대표·발행인 : 이상대  |  편집위원 : 박갑주, 김동현
Copyright © 2017 한국경영뉴스. All rights reserved.